대학 도서관 마케팅 전략


21 세기 도서관 마케팅 팁.
도서관이 여전히 관련성이있는 이유를 세계에 알리는 방법 - ALA의 전문성 개발.
Debra Lucas-Alfieri, MLS에 게시 됨 2015 년 6 월 23 일에 게시 됨.
& ldquo; 그래서, 지금 너는 뭘하고 있니? & rdquo; 제 고등학교 친구가 제 25 회 고등학교 동창회에서 물었습니다.
& ldquo; 저는 대학 사서입니다 & rdquo; 나는 자랑스럽게 대답했다.
& ldquo; 글쎄, 그들은 그들이 당신을 훨씬 더 오래 기다릴 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까? & rdquo; 그는 농담했다. 진지하게.
그것이 나에게 타격을 가했을 때 : 직업은 사거리에있다. 따라서 도서관도 그렇습니다. 글쎄, 직업이 이러한 불행하지만 일반적인 발언에 응답하지 않는 경우, 누가 것인가?
당신이 사서 같지 않은 사서라고 부를 수도 있습니다 & rdquo; 나는 고등학생이었고 & ldquo; Wildest Senior. 로 선정되었습니다. & rdquo; 나는 직업 상점 반에 속한 맑은 날에 공원에서 오리를 먹이를 발견 할 수있는 몽상가였습니다. 고등학교 도서관을 찾는 방법을 알지 못했습니다. 도전적으로, 나는 권위에 의문을 제기하고 교사들에게 나에게 도전하도록 도전한다.
몇 년이 지났습니다. 여기 저는 학술 기관의 핵심이되어야하는 것, 즉 학술 도서관의 존재를 방어합니다. 나는 그 존재를 방어하고, 군대를 소집하고, 길을 따라 지시를하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지식은 힘이며, 우리가 알고있는 것을 받아들이고 환멸의 순간에서부터 성취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직업을 이끌어 갈 때입니다.
도서관 학습 동향 & ndash; 사서를위한 전문성 개발.
이것은 Elsevier의 도서관 학습 동향을위한 일련의 전문 개발 기사에서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Elsevier의 Chandos Publishing 저자의 전문 지식을 활용하여 사서 및 정보 자원 관리자에게 다양한 주제에 대한 최신 견해를 제공하고 경력 개발 기회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제공합니다.
ALA San Francisco의 전문 개발.
3 명의 찬드라 작가가 ALA 연례 컨퍼런스 (Elsevier booth # 504)에서 오늘날의 도서관 정보 전문가들이 당면한 어려움에 대해 발표 할 예정입니다.
6 월 27 일 토요일 오전 11시 : Informed Systems, Mary M. Somerville 토요일, 6 월 27 일 오후 3시 : Linda Frederiksen의 저작권 사서, 6 월 28 일 오전 11시 : Debra Lucas-Alfieri의 시대 전반에 걸친 정보.
사서는 매일 책 경품을 입력하여 이들 및 다른 찬드 로스 작가가 저술 한 책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요일 오찬. 라이브러리 및 그 이후의 데이터 기반 의사 결정 & mdash; 샌 안토니오 도서관에서 텍사스 대학 (Texas University of San Antonio Libraries)의 인수 책임자 인 앤 미첼 (Anne Mitchell) Mary L. Somerville, University Librarian, University of Colorado Denver 및 Auraria Library의 도서관 소장. 여기에 등록하십시오.
나는 직업과 기관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제가 가장 깊이 생각하는 학자입니다. 미래의 의료 종사자, 의사 소통 전문가, 엔지니어, 정치인, 활동가 및 교육자에게 지식으로 이어지는 정보에 대한 애정을 가진 길을 걷는 것은 대학 사서입니다. 세대의 미래. 우리는 지식에 대한 사랑, 지식을 평가하는 것에 대한 사랑, 그리고 우리가 상호 작용하는 모든 사람들, 즉 우리 구성원들과 지식을 공유 할 수있는 사랑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실존 적 용어로 말하고 있지만 우리 직업을 구하기 위해 현재의 행동 방식을 확장해야합니다.
사서는 도서관과 결혼한다. 이혼 할 수 없다. 그러나 지식 관리 및 디스플레이 기관을 구하기 위해 사전에 계획된 접근법이 없으면 특정 사망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지식 관리 및 디스플레이는 & ldquo; 라이브러리라고도합니다. & rdquo; 사서와 사서의 결혼은 사회 지식을 생산해야한다. & nbsp 뇌 아동 & rdquo; 말하자면.
라이브러리는 물리적 인 것이 든 가상적인 것이 든 여전히 장소입니다. 이 하이브리드 홈의 두 가지 측면은 사람이 관리하며 실제 경험이있는 실제 실제 사람입니다. 인터넷에 질문 할 수는 있지만 어떻게 응답합니까? 격렬한 숨소리로 답을 예상하고, 회의론으로 데이터를 맞히고, 큰 소리로 통행인을 밀어 내거나 다른 유명한 사서 표정을 보여줄 것입니까? 그렇다면 인터넷은 어떻게 대답합니까? 정보 과부하.
그러나 인터넷의 필수 요소 인 데이터 과부하는 적이 아닙니다. 사서의 친구입니다. 데이터가 감각을 범하는 곳에서는 구명정을 제공합니다. 학술 사서의 진정한 부름은 학자 또는 연구자에게 해답을 제공하는 시간과 좌절감을 저장하는 것입니다.
& ldquo; 도서관은 장소로, 도서관은 공간으로 & rdquo;
최근에 출판 된 21 세기 도서관 마케팅 : The Time is Now는 장래의 사서 준비에 도움을주고 우리가 선택한 직업에 도전 할 사서를 도울 계획입니다. 우리가 전문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우리는 우리 기관에서 추진력을 얻습니다. 그러나 우리 도서관은 물리적 / 가상 하이브리드 : 공간으로서의 도서관, 공간으로서의 도서관. 우리가 기관 내에서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신념에 관계없이 우리가 생각하거나 믿는 것이 라기보다는 구성 요소가 원하는 것을 반영해야합니다. 신념과 선입관이 아닌 데이터로 실행하십시오.
4 장에서 발췌 한 내용은 사서가 대학 도서관의 사명과 비전을 향상시키고 궁극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 마케팅 계획을 사용하는 방법을 더 잘 이해할 수있는 몇 가지 정보를 제공합니다.
마케팅 계획 수립.
& ldquo; market planning & rdquo;를 참조하십시오. 우리의 시장 점유율, 즉 우리 구성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위한 계획의 과정으로서 연구 도서관 협회 (Association of Research Libraries, ARL)에 따르면, 마케팅은 조직 목표를 만족시킬 상호 작용을 창출하기위한 아이디어, 상품 및 서비스의 개념, 가격 책정 및 홍보와 같은 도서관 서비스의 측면을 계획하고 실행하는 프로세스입니다 (Research Library Association , 1999).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첫 번째 작업은 조직의 목표를 이해 한 다음 정의하는 것입니다. ARL은 이러한 목적으로 마케팅이 인구 통계 학적, 지리적, 행동 적 및 심리적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마케팅은 대중의 인식과 교육에 영감을 불어 넣어줍니다. & rdquo; (연구 도서관 협회, 1999, p.1)
그러나, 왜 그것을합니까? 헬린스키 (Helinsky, 2008)에 따르면, 도서관의 대표자가 우리가 얼마나 중요한지를 보여주기 위해 지금 행동하지 않고, 우리가 사회 전체를 위해 얼마나 중요한 자원인지를 보여 주면, 우리는 현재 진행중인 정보 흐름 & rdquo; (7 쪽). & ldquo; 중요한 & rdquo; & ldquo; noticed & rdquo; 영감을 장려하고 고객의 평생 학습 기술을 개발하기위한 지속적인 노력입니다. 도서관 및 사서의 존재는 만족스러운 고객의 충성도를 창출하고 확보하는 데 달려 있습니다.
도서관은 이미 현재 도서관 서비스 및 자원에 자금을 지원하고, 정보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기위한 조직의 노력을 확보하기 위해 시장 계획 활동을 수행합니다. 학술 도서관 시장이 교육을 받으면 어떤 조직의 노력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사서는 더 큰 그림을 고려해야한다. 마케팅은 판촉 만이 아닙니다. & 표면 아래에있는 것은 무엇입니까 & hellip; 고객의 요구 사항 평가와 같은 중요한 전략적 구성 요소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요구에 대답하기 위해 믹스의 다양한 요소를 계획하십시오. 정기적으로 결과를 평가하는 것입니다. & rdquo; (Gupta & Savard, 2010, 3553).
시장 계획의 필요성은 두 가지입니다. 우리는 서비스와 자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용자 요구와 기대를 더 잘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언급 한 바와 같이 각 그룹에는 고유 한 요구 사항과 기본 설정이 있습니다. 우리는 현재 후원자를 유치하면서 현재 후원자를 유지하고 유지할 필요가 있습니다. 학술 도서관 이용자는 더 빠르고 더 쉽고 더 편리한 인터넷을 통해 정보에 접근 할 수 있기 때문에 더 이상 포로 수용자가 아닙니다. 사용자는 정확하지 않거나 구식인지 알지 못하거나 신경 쓸 필요가 없습니다. 후원자가 검색을 제한하고 자원을 평가하는 방법을 사서를 도울 수 있다면 사서는 후원 기반을 키우고 있습니다. 사서는 일반 선거구가 도서관이 제공하는 것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 사서 사서의 가치에 대한 인식을 심어 주어야한다.
학술 도서관의 시장 계획.
Duke and Tucker (2007)에 따르면 마케팅 계획은 과거의 마케팅 활동, 사용자의 필요와 욕구 변화, 서비스 및 프로그램의 리소스를 통해 기관이 학습 한대로 매년 변경되고 개발되는 살아있는 문서입니다. 라이브러리는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발전합니다. & rdquo; (54 쪽). 마케팅 계획은 계획을 준비하는 도서관의 필요와 선호도에 따라 크기와 내용이 다릅니다. 그러나 각 계획에는 프로세스 시작부터 진행 상황 및 후속 결과를 지속적으로 평가하기위한 계획에 이르는 로드맵을 제공하는 여러 섹션이 있습니다. 효과적인 계획은 도서관이있는 곳에서 원하는 곳으로, 길을 따라 제공되는 자세한 길 찾기로 각 단계를 요약합니다.
마케팅 계획은 단순한 전단지, 포스터, 웹 사이트 공지 및 책갈피 이상입니다. 마케팅은 전략적 계획의 일부일 뿐이지 만 도서관의 사명과 비전 진술을 통합해야합니다.
마케팅 계획은 다음과 같은 많은 질문에 대답합니다.
우리가 도달해야하는 구성 요소는 누구입니까? 우리는 무엇을 가장 잘하며, 어떤 기회를 개선해야합니까? 어떤 도서관 직원이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 시행 할 책임이 있습니까? 어떤 리소스와 서비스가 생성, 삭제 또는 전시 될 것입니까? 마케팅 계획에 통합되는 표준 홍보 도구는 무엇입니까? 어떤 평가 방법이 사용되고 얼마나 자주 사용됩니까?
미래를 엿볼 수 있습니다 : 선교 및 비전 선언문.
선교 및 비전 진술은 조직이 어디에 있는지, 그리고 앞으로 나아갈 계획인지를 독자들에게 알려줍니다 : 현재와 미래. 선교와 비전은 우리의 기본 원칙입니다. 사명 선언문은 일반 홍보 기능을 수행합니다. 여기에는 도서관이 존재하는 이유와 주요 활동 및 기능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후원자에게 도서관 자원, 서비스 및 지역 사회에 대한 전반적인 가치에 대해 교육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사명 선언문이 고객, 직원, 자원 봉사자, 기부자, 수탁자 및 행정 직원의 청중으로부터 지원을 받는다는 것입니다. 선교사 성명서는 도서관 직원들에게도 조직적인 분위기를 조성 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직원은 결국 서로의 고객입니다. 임무는 직원들이 그들이있는 이유에 집중할 수있게합니다.
사명 선언문 작성은 까다 롭고 복잡 할 수 있지만 다음을 사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명확하고 좁은 용어를 사용하여 도서관의 목적을 간결하게 설명하십시오. 도서관에서 가장 중요한 서비스와 자원을 나열하십시오. 모든 도서관 직원에게 사명 선언문을 배포하십시오. 초대장을 보내주십시오. 직원이나 구성 회의를 주최하여 참여와 아이디어에 참여하십시오. 창의력을 발휘하십시오! 영감! 고위 관리자의 최종 승인을 얻으십시오. 최종 선교사 성명서를 도서관 및 / 또는 그 시스템 도서관의 모든 교직원에게 배포하십시오.
Duke and Tucker (2007)에 따르면 마케팅 계획은 과거의 마케팅 활동, 사용자의 필요와 욕구 변화, 서비스 및 프로그램의 리소스를 통해 기관이 학습 한대로 매년 변경되고 개발되는 살아있는 문서입니다. 라이브러리는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발전합니다. & rdquo; (54 쪽).
이 소중한 과정을 통해 도서관은 위협에 대한 예기치 않은 방식으로 대처하기보다는 기술과 현대의 변화가 보이는 것처럼 21 세기의 관심사를 실제로 활용하여 사명을 증진 할 수있는 기회를 얻습니다. 효과적인 시장 계획을 통해 도서관은 디지털 정보화 시대의 관련자로서 신중하게 진화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장을 읽으십시오.
이것은 Debra Lucas-Alfieri의 저서 <21 세기 도서관 마케팅>의 4 장입니다. ScienceDirect에서도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Elsevier Connect 기여자.
Debra Lucas-Alfieri는 2002 년부터 뉴욕 버팔로 소재 D & rsquo; Youville College의 Reference and Interlibrary Loan의 대표로 재직 중입니다. Elsevier의 최근 저서 인 21 세기 도서관 마케팅 : The Time is Now의 저자입니다. 그녀는 또한 학술 및 공공 도서관의 중간 관리 책자와 21 세기 인류학 핸드북을 썼습니다. Debra는 권력 백과 사전, 시간의 백과 사전, 인류학 백과 사전 및 20 세기 대중 문화 백과 사전에 수십 개의 백과 사전 기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또한 Collaborative Librarianship, Interlibrary Loan 저널, Document Delivery & amp; Electronic Reserve, Library and Information Science 저널을 통해 Journal of Library Innovation 편집장을 역임했습니다. 그녀는 도서관 Juice Academy의 공공 및 학술 도서관 마케팅, 도서관 관리 및 도서관 상호 대차에 대한 웹 기반 워크샵을 진행합니다. 그녀는 종종 도서관 사서 및 연구 분야의 초청 강사, 회의 발표자 및 기조 연설자이며 미국의 Who Who 's and Who & rsquo 's Who 미국 여성의 인정 대상입니다. Debra & rsquo;의 웹 사이트 인 newlibrarian. org는 전문적인 기여를 상세히 설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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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있는 인포 그래픽은 사서 역할의 폭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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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 도서관 마케팅 전략
ASP 회의 시리즈, Vol. 153, 1998.
편집자 : U. Grothkopf, H. Andernach, S. Stevens-Rayburn 및 M. Gomez.
전자 편집자 : H. E. Payne.
천문학 연구소, 캠브리지 대학, 캠브리지, 영국
마케팅은 종종 사서가 아닌 관리자에게 속한 일련의 전략 및 기법으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사서로서 우리는 모두 마케팅 과정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UK Chartered Institute of Marketing의 마케팅 정의는 "마케팅은 고객 요구 사항을 효율적으로 식별, 예측 및 제공하는 관리 프로세스입니다. ''. 따라서 마케팅의 핵심은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찾아내는 것입니다. 도서관 사서로서 우리는 모두 사용자 요구를 평가하고이를 충족시키려는이 과정에 참여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이미 도서관 정보 기술을 마케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를 효과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사서가 시장 조사 및 분석, 서비스 기획 및 홍보와 관련된 전체 마케팅 기능을 포용해야합니다.
시장 조사는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한 수요와 관련된 "체계적인 정보 수집 및 분석"을 포함합니다 (Katz 1988). 학부모 단체는 자금 조달 원, 도서관이 학부모 단체의 사명에 기여하는 부분, 이용 가능한 자원 및 이용자의 요구와 관련하여 분석되어야합니다. 시장 조사에는 두 가지 기본 기능이 있습니다. (1) 마케팅 의사 결정 프로세스의 불확실성을 줄이려면 (2) 마케팅 활동의 성과를 모니터링하고 제어해야합니다.
시장 조사를 통해 수집 된 정보는 마케팅 결정을 내리기위한 기초를 제공합니다.
시장 조사에서 수집 된 정보에 비추어 볼 때, 결론은 요약되어야하며 시장 계획의 기초가된다. 시장 계획은 도서관의 사업 목표 및 목적을 수립하고이를 달성하는 방법을 파악하는 실제 과정입니다. Katz (1988)는 마케팅 활동이 관련 활동이 계획되고 조정 될 때 가장 효과적이라고 기술한다. 마케팅 계획은 도서관 서비스 및 제품을 집중적이고 명확한 방식으로 보도록하는 도구입니다.
일단 사용자의 필요성, 이용 가능한 추세 및 리소스가 확정되면 사서는 마케팅 목적, 사용되는 자원, 운영의 장소와 시간 규모 및이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계획 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목표와 목표를 설정하는 과정은 많은 목적을 달성 할 것입니다. 도서관 서비스에 대한 집중적 인 개요를 제공하고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지침과 지침을 제공합니다. 가능한 경우 효과적인 평가를 보장하기 위해 가능한 목표를 정량화해야합니다. 일단 목표가 설정되면 목표를 달성하는 데 필요한 전략을 계획 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표가 변경되면 시장 계획을 업데이트해야합니다.
기본적으로 프로모션은 사용자에게 무엇을하고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알려주는 수단입니다. 도서관 서비스를 홍보하는 사람들에게는 사용 증가, 조직 내 가치 상승, 사용자 교육 및 변화된 인식이 포함됩니다.
프로모션 계획은 마케팅 계획에서 비롯됩니다. 예측 된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것은 다음을 포함합니다 :
홍보가 필요한 서비스에 대한 설명;
홍보가 목표 대상이되는 청중에 대한 설명;
홍보 유형을 포함하여 사용할 캠페인 방법에 대한 세부 정보.
사용되는 방법 및 분배 방법;
캠페인 실행;
캠페인 실적 분석
명확한 홍보 목적을 설정하면 광고 캠페인의 성공 여부도 평가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홍보 활동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했다는 사실을 인정해야합니다. 이 시점에서 마케팅 전략은받은 피드백과 관련하여 재평가가 필요합니다.
홍보 활동은 다양한 형태로 진행될 수 있으며 홍보 매체는 대상 고객의 성격과 홍보 목표에 따라 달라집니다.
직접 또는 전화로 귀하의 방식이 사용자의 도서관 등급에 영향을 미칩니다. 당신은 전문적이어야하고 품질 절차를 사용해야하지만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미소를 짓고 개인적인 관계를 맺을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이 불만에 긍정적으로 반응한다면, 사람들은 그들이 바꿀 다른 것들에 대해 당신에게 말할 것을 권장 할 것입니다. 자신의 입장을 방어하는 대신 자신의 제안을 생각하십시오. 자신을 매우 눈에 띄게 만들고, 직원 방을 방문하고, 이름을 암기하고, 직원의 연구 관심사를 배웁니다. 직원이 당신을 방문하기를 기다리지 않고 방문하는 것을 강조하십시오. 핵심 인물과 도움을주고 자하는 사람들을 설립하십시오.
사용자의 상당 부분이 전자 메일을 사용하는 경우 빠르고 쉽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다른 방법보다 정확하게 타겟팅 할 수 있으므로 특정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효과적입니다. 나는 직원들이 다른 어떤 매체보다 이메일에 더 빨리 반응한다는 것을 알았다. 최신 주소 목록을 유지함으로써 서로 다른 버전의 광고`메시지 '로 다른 사용자 그룹을 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은 도서관의 이미지를 개선하고 도서관이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서비스를 설정하고 유지하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 만 사용자 만족도 및 인지도 측면에서 보람을 얻을 수 있습니다. 도서관 웹 홈 페이지는 웹의 사내 도서관 서비스 및 전자 정보 자원을 홍보하는 홍보 도구로 사용됩니다. 이 페이지에는 사서에게 연락하기 쉬운 이메일 링크가 있어야합니다.
뉴스 레터 및 전단지.
뉴스 레터와 전단지는 모두 정보를 전달하는 수단입니다. 뉴스 레터를 사용하여 흥미로운 새로운 웹 사이트, 새로운 저널 및 온라인 서비스, 그리고 아마도 더 일반적인 과학 뉴스를 열거 할 수 있습니다. 오래 걸리지 않아도되지만 정기적으로 생산되어야합니다. 전단지와 안내 책자를 나눠주고 게시판에 게시 할 수 있습니다. 도서관 게시판은 저명한 장소에 있어야합니다.
광고 매체를 결정한 후에는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법을 고려해야합니다. 광고 문안 및 레이아웃은 매우 중요합니다.
광고는 창백한 것에 대비하여 인쇄 된 텍스트로 깔끔하게 정리되어야합니다.
또는 흰색 배경을 사용하면 더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흰색``공간 ''은 강력합니다.
양질의 인쇄물을 사용하십시오.
읽을 수 없으므로 대문자로 텍스트를 인쇄하지 마십시오.
삽화와 그림을 사용하십시오.
글 머리 기호, 하위 제목 등으로 레이아웃을 재미있게 유지하십시오.
대담한 색상과 멋진 헤드 라인 및 큰 인쇄물을 사용하십시오.
독자의 관점에서 서비스 / 제품을 표현하십시오.
짧은 문장, 짧은 단락을 사용하고 긴 단어는 피하십시오. 전문 용어를 피하십시오.
다른 사람들의 광고를보고 관심이 있는지 판단하십시오.
좋은 광고는주의를 끌고 관심을 불러 일으키며 욕망을 창조하고 A-I-D-A 순서로 알려진 행동을 자극합니다.
독자는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2 초 이내에 대부분의 독자는 포기하고 계속 움직여서 당신의 일은 그 2 초 안에 관심을 끌고 계속 읽는 것입니다. 헤드 라인에서 가장 중요한 점은 독자에게 서비스의 이점을 강조해야한다는 것입니다. 헤드 라인의 일은 독자의 질문에 "나를 위해 무엇이 있는지"에 대답하는 것입니다.
일단 독자가 관심을 갖게되면 그 관심을 진정한 관심으로 전환시키는 것입니다. 첫 단락은 더 읽기를 장려해야합니다. 광고는 사용자가 새로운 서비스 나 제품을 통해 얻는 긍정적 인 영향을 강조해야합니다.
광고에서 다음 중요한 요소는 욕망입니다. 광고를 작성하면서 독자가 제품을 소유하거나 서비스를 활용하고자하는 욕구를 키워야했습니다. 그러나 정직하고 과장하지 마십시오. 독자의 관심을 바탕으로 계속 서비스를 표현하십시오.
욕망은 행동으로 전환해야합니다. 당신이 서비스를 사용하도록 설득 했으니 지금해야 할 일을 독자들에게 이야기하십시오. "전화 번호", "날짜를 일기에 기입하십시오", "지금 행동하십시오". 행동과 참여를 장려하십시오. 더 쉽게 연락 할 수있는 프로세스를 만들수록 그렇게 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광고와 관련된 시간과 비용을 고려해야합니다. 귀하의 서비스를 홍보하기 위해 무엇을 하든지 귀하의 시간 비용 일지라도 비용이 수반되므로 비용 발생시 완전한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적절한시기와 올바른 빈도로 광고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참고 문헌 :
Katz, B. 1988, Prentice Hall의 전문 서비스 판매 방법.
&부; Copyright 1998 천문 학회, 390 Ashton Avenue, San Francisco, California 94112, USA.

뉴캐슬 대학.
대학 도서관.
대학 도서관 전략 계획 2017/18 - 2020/21.
도서관의 전략 계획은 대학의 비전 2021에 따라 개발을 이끌 기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도서관의 목적과 가치를 파악하고 제도적, 정보 및 기술 환경에 대응하는 전략적 우선 순위를 모았습니다.
도서관의 전략적 목표는 학습 및 강의, 연구 및 혁신 및 참여의 핵심 주제와 일치하도록 책정되었습니다. 이 목표는 도서관이 전략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많은 활동을 지원합니다.
대학 도서관의 목적.
대학의 연구, 학습 및 교육을 지원하고 더 넓은 커뮤니티에 도움이되는 고품질의 혁신적인 정보 서비스, 자원 및 환경을 개발하고 제공합니다.
도서관의 가치와 운영 원칙.
고객은 우리가하는 모든 일의 중심에 있습니다. 친절하고 전문적이며 효율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유연하고 혁신적이어서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고 초과 달성합니다. 교육 및 개인 개발을 통해 우리는 우리의 지속적인 우수성과 전문성을 보장합니다. staff 우리의지지적이고 포괄적 인 팀 환경은 모든 직원이 기여하고 목소리를 낼 수 있도록 돕습니다. 우리는 더 넓은 커뮤니티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며 영감을 얻습니다. 우리는 대학의 더 넓은 이익을지지하고 명성을 높이기 위해 열성합니다. 우리는 접근성, 평등 그리고 모든 서비스에서 다양성.
제도적 기획 맥락.
비전 2021에 대한 University of University의 사명은 학문적 우수성에 대한 세계적 명성을 지닌 시민의 대학이되는 것이고, 지식과 이해를 기본 가치로 추구하는 것입니다. 본교의 성공은 학습, 교수 및 학생 경험, 연구 및 혁신, 참여 및 국제화의 핵심 기능을 지원하기위한 정보 자원, 서비스 및 기술에 달려 있습니다. 도서관은 이러한 모든 제도적 전략을 지원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학습, 교수 및 학생 경험 전략은 효과적인 학습이 발생할 수있는 환경에 대한 액세스 제공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정보 자원 및 서비스의 범위 및 접근 가능성과 함께 물리적 및 가상 정보 환경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합니다. 이 전략은 최고 수준의 교육을 제공하고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e - 러닝 기술의 개발과 임베딩을 우선적으로 우선시하여 신생 디지털 캠퍼스에 도서관 리소스를 원활하게 연결할 수있는 기회와 필요성을 제공합니다. 도서관은 학업 기술 및 독립적 학습의 개발을 지원하고 학생들의 다양한 서비스에 중요한 기여를하는 학생들에게 취업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생의 경험에 지속적으로 기여할 것입니다.
연구 및 혁신 전략은 적절한 정보 자원의 제공뿐만 아니라 대규모 데이터 저장, 관리 및 보존을 포함한 새로운 서비스의 개발을 포함하는 연구 환경 및 시설의 중요성을 확인합니다. 도서관은 또한 대학의 연구 관리 및 보관 시스템 개발에 긴밀하게 관여합니다. 연구원이 Open Access에서 연구 결과물을 이용할 수있게하고 연구 및 자금 지원 협의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효과적으로 연구 데이터를 관리해야하는 필요성은 도서관이 학부 및 기타 서비스와 협력하여 적절한 지원을 제공합니다. 도서관은 또한 연구원 훈련에 기여하고 정보 자원의 발견, 사용 및 관리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국제화 및 참여 전략을 지원함에있어 도서관은 해외 파트너십 및 새로운 활동을위한 서비스 개발뿐만 아니라 국내외 유학생 및 연구원을위한 자원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또한 참여 확대 및 학교와의 연계에 중점을 둔 이니셔티브를 통해 참여를 지원하는 특정 프로젝트 및 활동에 직접 기여하고 지역, 지역 및 국가 문화 단체와의 파트너십을 개발합니다.
도서관은 HE 및 도서관 세계의 전문 활동을 통해 전략 목표를 지원하고 전체 커뮤니티의 이익을 위해 독특하고 독특한 자원을 개발하고 개발함으로써 대학의 명성을 구축하는 데 적극적으로 기여합니다.
내부 컨텍스트.
계획 기간 동안 도서관 및 도서관 서비스의 방향을 안내 할 대학 내의 중요한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영국 및 해외에서의 교육 파트너십과 함께 성장을위한 대학 프로그램 성장중인 캠퍼스 (2017 년 도시 과학 빌딩 및 2019 년 학습 및 교육 센터)에서 정보 센트의 제공 및 Science Central 개발에 대한 영향 프로그램의 다양 화 및 대학원생 가르침의 균형 변화 글로벌 MBA 및 공개 강좌 (예 : MOOCS)를 포함한 온라인 강좌 개발 새로운 강좌, 추가 학생 수 및 개발을 포함한 NUIS의 발전 대학원 과정, 연구 활동, 비즈니스 파트너십 및 CPD 지원의 확대 대학 및 학업 단계 사이의 전환에 대한 관심 확대 및 개발 참여에 초점을 맞 춥니 다. 학생 경험의 필수 요소로서 고용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기술 개발에 전념 개발 동창회와의 관계 유지 및 유지 학교 및 기관 수준에서 NSS 결과 목표 캠퍼스 내 또는 캠퍼스 주변에 학생 숙박 시설이 집중되어 도서관에 24 시간 동안 더 가깝게 생활합니다. Societal Challenge Themes의 영향 및 정보 자원 및 서비스 지원에 대한 잠재적 요구 사항 학부, 학교 및 연구소 수준의 연구 결과 발표 전략 개발 연구 데이터의 관리 및 보존에 대한 대학 정책 개발 및 데이터 큐 레이션 및 메타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처리해야하는 필요성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 효율성 및 가치 중심 돈을 위해 모든 수준에서 추가 관리 역량을 개발해야하는 필요성 디지털 캠퍼스의 맥락에서 디지털 리터러시.
외부 컨텍스트.
도서관에 영향을 줄 수있는 외부 환경의 주요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5 년 이후 모집에 대한 상한선 해제를 포함한 학생 모집 기준의 변경 오픈 액세스 (OA) 출판 및 연구 데이터 관리에 대한 연구위원회 및 자금 지원위원회의 요구 사항 2016 년부터 TEF (Teaching Excellence Framework) 7 학년 OA에 직면하여 시장을 성장시키고 이익 마진을 보호하려는 학술 출판사 전자 책 기술의 발전 및 디지털 북 콘텐츠의 가용성 공개 도서에 대한 새로운 출판 기회를 포함한 정보 제품의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정보의 전달과 학습 도구의 배치를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하는 모바일 전자 장치의 사용 디지털 문화의 발전 연결된 데이터와 정보의 공유를위한 잠재적 기회와 도전으로 이어지는 공개 연구 데이터 세트의 가용성 증가 교육학 및 학습의 발전 학습 공간 지원 및 학습자 지원 (정보 활용 능력, 작문 기술 등)의 제공에 영향을 줄 수있는 yles 서비스의 개인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 할 것입니다. 공유 서비스 및 공공 서비스 협력에 대한 압력 개발 유럽 ​​및 다국적 기반의 저작권법 및 라이센스
도서관의 전략적 우선 순위와 목표.
The Library’s Strategic Priorities for the next five years are focused on the following themes:
SP2 - To provide effective support to the University’s research and researchers.
SP3 - To provide services for the International University in the UK and overseas.
SP4 - To develop, promote and exploit our unique and distinctive collections.
SP5 - To ensure efficiency, effectiveness and value for money in all our services and operations.
Underlying these priorities is a number of Strategic Objectives, which are further developed as SMART objectives within the Library’s annual business plan. The business plan is developed on a collaborative basis by Library staff at all levels, with activities sponsored and monitored by the Library Strategy Group. Within each Strategic theme, the Strategic Objectives (SO) are as follows:
SP1 - To support the University’s programme for growth and diversification in learning and teaching.
SP2 - To provide active and effective support to the University’s research and researchers.
SP3 To provide services for the International University in the UK and overseas.
SP4 To develop, promote and exploit our unique and distinctive collections.
SP5 To ensure efficiency, effectiveness and value for money in all our services and operations.
지 독히 공부 분석.
The Library has a positive profile in the University, recognising the quality of its services and its sound and effective management Student satisfaction ratings are very positive across all major surveys (NSS, ISB, PTES, PRES, Student Experience Survey) Recent improvements to library space and facilities, and the introduction of the Marjorie Robinson Library Rooms, have been very successful and received strong support from students We have a well established reputation for excellence in customer services, validated by successive Customer Service Excellence awards Library staff are highly-motivated and engaged, as evidenced by the gold award from Investors in People (IiP) and responses to Employee Opinion Surveys The Library has an innovative approach to service delivery, with recent developments in the use of social media, virtual enquiry services, live chat, desktop document delivery Developments in digital library services have resulted in an effective web presence, integrated with new resource discovery tools and mobile access across services 24/7 opening in term-time is embedded as a core provision and is well-received by students The profile of Special Collections and Archives is developing rapidly with the acquisition of new collections, and improved consultation and exhibition facilities The Library has effective working relationships with key partners, including LTDS, NUIT, ESS, and the University Research Office.
약점.
Budget settlements over several years compromise the Library’s ability to meet the needs of researchers for new specialist resources, particularly where recurrent funding is required. Historically low levels of expenditure on staff have inhibited the Library’s capacity to support growth Lack of space to develop consultation, exhibition and storage facilities inhibits the development of archives and special collections Dissatisfaction with text book provision has been expressed by taught students in some subjects, reflected in lower NSS and PTES scores Lower levels of engagement with some Research Institutes affect academic credibility and the ability to support staff and researchers Weaknesses in the availability, organisation and effective use of management information inhibits the Library’s ability to plan and develop services effectively.
기회.
The further development of the Marjorie Robinson Library Rooms will enable the Library to provide additional and more varied library space in line with the growth in student numbers The introduction of new technologies in teaching and learning, e. g. MOOCs, elearning platforms offer new modes of information delivery and engagement with academics and other partners New publishing models, including new methods of peer review and alternative dissemination channels Increasing interest from funders and regulators is accelerating the development of Open Access Research funders are increasingly interested in data management, preservation and re-use of research data; introduction of new research management systems will enable the Library to play a greater role The growth of digital cultures will require a new focus on Library support for researchers working in this area. New collections and external funding opportunities will raise the profile and impact of Special Collections and Archives Working with external partners in the cultural sector (e. g. Seven Stories) supports the University’s engagement agenda The realignment of professional support services has brought bring new relationships and synergies with partners (LTDS, Student Services) The implementation of a new Library management system (ALMA) offers scope for further efficiency gains in the acquisition and management of library materials Opportunities for collaboration offer benefits for procurement and service development with partners in various groups (e. g. RLUK, Northern Collaboration)
Increased expectations from students for resources and services in an environment of high fees Rapid growth in student numbers, with increased diversification in course delivery, has significant implications for medium and long-term space and resource planning Continuing pressures on Library funding, including bequest income, impacting on the maintenance and development of collections and services Increasing demands for specialist resources to support new and developing areas of research Changing research environment, and working and communications patterns of academic staff, making engagement with researchers more challenging Complexity and cost of developing and providing services and resources to overseas and remote campuses Inconsistency in the provision and delivery of student services across 24/7 exposing the Library to expectations and demands that are difficult to meet High levels of inflation, exacerbated by currency weakness, inflate the cost of print and electronic resources limiting capacity for investment in collection development Publishers seeking to protect income and remaining intransigent in defence of “big deal” arrangements for e-content.
Key Dependencies.
A very large number of the Library’s objectives are predicated on effective collaboration with Schools and Institutes, in support of the University’s academic enterprise. Collaboration and improving the quality and depth of relationships with academic stakeholders and other service providers are among the Library’s strategic priorities. Strategic alignment and joint planning with ISS is particularly important in delivering integrated information services to the University.
The dependencies listed below are a selection of those which are most clearly aligned to specific objectives:
Support for students in use of IT facilities.
Research data management policy and services.
Rationalisation of location, virtualisation and management of servers.
Management of smartcard services, and print and copy services.
Infrastructure improvements in the libraries.
Maintenance and ongoing support for facilities.
Policy on Open Access publication and management of open access publication services.

Marketing The Academic Library.
In today's complex information environment, we have a greater responsibility to communicate the resources and expertise our libraries and librarians provide, both on our campuses and in society. Below are resources to help you develop a marketing campaign for your own library and examples of ACRL's efforts to promote academic and research libraries.
Frontline librarians and library workers need the tools to develop their personal powers of persuasion to advance the agenda of the academic library. This publication provides basic content on persuasion, techniques for persuading others, applications of persuasion techniques for libraries and recommended processes and examples for persuading others within higher education environments.
Frontline advocacy for college and university libraries is all about informing and persuading. It’s about partnering with your librarians and other staff to place your academic library in the spotlight at every opportunity.
This toolkit was created as part of 2009-2010 President Camila Alire’s initiative – Libraries: the Heart of All Communities and focuses on practical tools to help frontline library staff identify those opportunities to advocate for the value of libraries and their own value on a daily basis.
Books, articles and other documents providing information and insights on advocacy from a academic library perspective as well as the role of the academic library now and in the future.
As part of your library, the Campaign for America's Libraries, ACRL and ALA have partnered to create a new, national marketing effort to heighten awareness and support of academic and research libraries. Included here is information about the campaign; a toolkit that includes creative strategies, practical ideas, case studies and profiles, customizable press materials, resource lists, and more; additional marketing resources; and downloadable graphics.
Download the your library Toolkit for Academic and Research Libraries ( PDF or Word) Access manuals and slides from 3M Library Systems and ACRL: Strategic Marketing for Academic and Research Libraries Participant Manual (Word document; from 2003 training session) Strategic Marketing for Academic and Research Libraries Facilitation Guide (Word document) Strategic Marketing Facilitation Slides (PowerPoint presentation; from 2003 training session) Train-the Trainer Facilitation Slides (PowerPoint presentation; from 2003 Train-the Trainer workshop) Download your library artwork for academic and research libraries.
Join this discussion list, created to assist academic and research librarians in sharing ideas and best practices in marketing and public relations.
Learn about ACRL's advertising campaign, aimed at campus decision-makers and designed to promote the importance of librarians in teaching and research. Also included are examples from libraries that have adapted the ads to promote themselves at their institutions and dowloadable graphics for use in your own promotional efforts.
This guide encourges students to consider how well a college's or university's library will help them succeed in their academic career and provides a series of questions related to facilities, resources, and services to evaluate the libraries of their prospective institutions. Print copies are also availab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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